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건강상점, 비타민 젤리 '야미베어스 과일&야채 구미' 선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9-13 16:46


㈜헬스바이오플랫폼의 건강식품 브랜드 건강상점은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 젤리 '야미베어스 과일&야채 구미'를 선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미 베어(곰돌이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필수 비타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야미베어스 중 유일하게 토마토, 블루베리, 시금치 등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포함한 총 21가지 과일 야채 혼합물을 함유했다. 1회 섭취량인 3구미당 하루 권장량의 120%에 해당하는 비타민 A, C, E를 함유해 일상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비타민 A는 시력 저하 예방 및 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C, E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라 할 수 있다.

미국 구미 비타민 전문 제조회사 히어로 뉴트리션에서 개발한 야미베어스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완벽하게 격리된 위생적인 공간에서 생산됐다. 인공 향료 및 색소를 배제하고 천연 향료와 천연 색소만을 사용해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건강상점 관계자는 "야미베어스는 새콤달콤하고 말랑말랑한 구미 형태의 비타민 젤리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필수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다. 특히 편식을 자주 하는 아이들도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