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압기기 전문 ㈜대성마리프가 9월 신규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대성마리프는 33년간 공압기기 한 분야에만 매진하여 얻은 독보적인 기술력은 국내를 뛰어넘어 국제인증을 거쳐 미국, 중국, 유럽, 동남아시아와 남미 등 7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천만불 수출신화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선보이는 신규 제품은 각 인체의 부위별 무릎, 어깨, 손 마사지기와 저주파 마사지기까지 총 4종으로 각양각색의 기능을 자랑한다.
무릎 마사지기는 강/중/약 압력조절 기능과 3가지 마사지모드, 적외선 모드, 고/중/저온 온도 조절 및 진동 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에게 맞게 세밀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손 마사지기는 강력한 공기압과 수지침 마사지효과, 손목 지압, 온열 효과 등으로 손에 쌓여 있는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 저주파 마사지기는 1~16단계 압력조절과 5가지 마시지 모드로 신체 어느 부위 든 사용이 가능한 특징이 있으며, 네이비와 핑크 2가지 모던한 컬러로 출시 됐다.
더불어 ㈜대성마리프는 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공기압마사지기 전제품을 최대 59%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성마리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인체의 다양한 부위를 보다 쉽게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기획해 선보인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 했다" 라며 "신제품과 더불어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까지, 명절을 맞아 효도 선물로도 안성맞춤일 것이다"고 설명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