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피겐코리아, 테슬라 모델3 전용 강화유리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9-07 15:19



슈피겐코리아가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모델3 전용 강화유리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친환경 에너지 및 전기차 사업으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테슬라를 첫 시발점으로, 스마트폰 카테고리를 넘어 차량 카테고리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슈피겐코리아에 따르면 테슬라 모델3 네비게이션 부착용으로 출시된 이번 강화유리 제품은 AG 코팅이 되어 있어 주행 중 실내 난반사로 화면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예방해주며, 지문 방지에 초점을 맞췄다. 테슬라 모델3 내부 화면 본래 그대로의 투명도와 터치감도 강조했다.

특히 언택트 시대에 따라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쉽고 편하게 강화유리를 부착할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셀프 부착 가이드 이지핏 툴도 제공한다.

테슬라 모델3 전용 액세서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모든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마존을 통한 세계 각국에서의 글로벌 판매도 진행한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테슬라 모델3 강화유리 제품은 슈피겐코리아가 창립 이후 10년 넘게 연구한 디스플레이 보호 기술이 차량에 최초로 적용됐다"며 "스마트폰을 넘어 차량용 제품 출시와 같이 다양한 카테고리 확대를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