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90여종 본격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9-07 07:34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90여종을 최근 판매 시작했다.

이번 추석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로스팜 캔햄 세트'부터 '혼합 세트',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 '원두커피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2만원대 중저가 세트부터 5만원 이상의 고급형 세트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경제성을 고려해 지난 설보다 3만원대 미만의 세트를 약 15% 늘리는 등 가성비 세트를 강화했다.

이중 '혼합 세트'는 캔햄과 참기름, 식용유, 올리고당, 반찬캔 등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품들을 모아 선호도가 높은 세트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반영해 홍삼스틱이 들어간 건강세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카슬러, 파스트라미, 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이 개별 포장되어 있다.

'원두커피 세트'는 '일상 속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칸타타 시그니처'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정에서, 회사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여행지 및 일상에서 커피와 함께 하는 콘셉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산지 본연의 특징을 잘 살린 싱글오리진 원두와 칸타타 시그니처 만의 블렌딩을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