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 라이프&다이닝] 빙그레 여성건강 브랜드 비바시티, 다이어트 제품 '슬림케어 나이트' 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0-08-27 13:07


◇ 비바시티의 슬림케어 나이트 2종 모습.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지난 2019년 건강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하위 브랜드로 여성건강을 전문으로 한 '비바시티(VIVACITY)'를 선보였다.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TFT는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고 각 제품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하위 브랜드와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비바시티는 최근 제품군 확대 차원에서 다이어트용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를 출시했다.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관리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신제품은 주원료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사용했다. 이는 인도 전통 건강요법에서 사용되던 허브로 미국과 유럽, 캐나다 등지에서 특허를 받은 기능성 원료다. 다른 주원료인 L-테아닌은 안정감을 주는 알파파를 발생,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를 돕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비바시티 슬림케어 나이트는 '브이라인'과 '아쿠아블루' 2종으로 출시됐다. 브이라인은 부원료로 호박농축분말, 병풀추출물을 추가로 사용했으며 아쿠아블루는 피쉬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담겨져 소비자 기호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TFT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TFT 공식 온라인몰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TFT 브랜드 담당 관계자는 "TFT는 건강지향 통합 브랜드로서 인지도 제고를 비롯해 시장 영향력 강화를 위한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