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언택트 캠핑 '글램핑 나이트'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20-08-17 11:31




-안전한 휴식과 캠핑 감성 겨냥 특별 패키지

-커넥트룸(연결 객실) 활용 1+1 구성으로 가성비 높여


◇플라자 호텔 커넥팅룸 실내 글램핑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안전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내방객을 위해 언택트 캠핑 감성을 접목한 '글램핑 나이트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안전 캠핑'을 콘셉트로 1+1 형태의 커넥트룸(연결 객실)을 활용했다. 하나의 객실에는 편안한 휴식을 위해 기존 침실을 유지하고, 연결된 다른 객실에는 아웃도어 편집숍 엘큐엘(LQL)의 최고급 캠핑 장비를 비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로나19로 야외 캠핑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호텔에서 느낄 수 없던 감성으로 객실을 꾸몄다. 뿐만 아니라 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 수영장과 캠핑용품 랜덤 박스, 룸서비스 메뉴(시리얼 치킨)도 함께 제공해 오감을 채워줄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 측은 코로나19로 최근 캠핑 인구가 증가한 만큼 캠핑족은 물론 가족 단위 내방객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품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람들이 모이는 야외 캠핑장의 이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포스트코로나시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최신 감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램핑 나이트'는 플라자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예약 및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다.
김형우 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