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6-25 16:38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는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3년 만에 전면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세노비스 키즈를 대표하는 코알라 캐릭터 '코비'와 브랜드 시그니쳐 그린 컬러를 적용해 성장기 영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 됐다.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는 2013년 출시 이후 7년째 매출 증가를 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아이들마다 꼭 필요한 영양을 선택해 균형 있게 채워주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로워진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패키지에는 성장기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도와주는 '스페이스 코비', 튼튼한 뼈 건강을 책임지는 '기린코비'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키즈 TV 광고에 등장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해진 '수퍼코비, 비타코비, 츄오코비' 등의 히어로 삼총사 캐릭터 외에 새로운 코비 캐릭터로 새로움을 더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 코비 캐릭터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고 귀여운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패키지가 적용된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7월부터 세노비스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