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과 볼거리 풍성한 ‘2020 고양가구박람회’,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예고

기사입력 2020-06-03 09:00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삶의 가치! 가구가 내 생활은 바꾼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는 고양시가구협동조합과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고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며 일산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 등지에서 약 120개 업체, 1000여 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678개의 부스를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인 '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개최된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2홀)에서 서막을 여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들과 더불어 최신 가구 트렌드가 반영된 2020년 신상 가구들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소품 등도 준비돼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양질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웨딩박람회에서 볼 수 없었던 예쁜 인테리어 가구와 가구 미니어처 등 DIY 체험관이 기획돼 아이들을 데려와도 흥미로운 박람회가 될 것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일산가구단지나 고양가구단지의 문을 두드리던 서울 및 수도권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커튼, 블라인드, 천연벽지, 중문, 시스템 에어컨,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전자랜드 등 입주품목 업체들도 참여한다고 하니 많은 볼거리가 기대된다.

특히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온라인 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되며 정부 재난기금 및 고양페이 사용도 가능해 행사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라인 박람회는 오프라인 박람회의 일정에 맞춰 사전 오픈(6.18~6.24) 기간 이후 동시 오픈(6.25~6.28)과 사후 오픈(6.29~7.5) 순으로 진행되며 2020 고양가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주 시기가 임박한 인근 운정 한울마을 아이파크와 김포 한강메트로자이 아파트의 입주민들의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문의가 벌써부터 잇따르고 있다는 게 고양가구박람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웨딩박람회 참여를 계획하는 신혼가구를 비롯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가구박람회에 전시된 고품격 가구들을 약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박람회 종료 시점에서 각 가정에서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 가구를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판매전도 예정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양가구박람회 기간 중에는 참석자들을 위해 매일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2천 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는 건조기, 에어드레서, 드럼세탁기, 진공청소기, 55인치 TV, 공기청정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이외에도 매일 고급 무선청소기 5대와 선풍기 10대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더불어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2020 고양가구박람회를 충실하게 운영해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고양시를 대표하는 산업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양시가구협동조합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박람회 진행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계획으로 작년보다 더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준비한 가운데 카페테리아와 휴게공간을 설치했고 가구 만들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DYI 체험관도 선보이게 됐다"면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매일 진행되며 박람회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 성금으로 전달되니 뜻 깊은 행사에도 참여하고 우수한 품질의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0 고양가구박람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을 진행하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킨텍스 제1전시장 현장에서 가구 구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2020 고양가구박람회 관련 문의는 고양시가구협동조합으로 하면 된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