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HK이노엔, 무설탕·무카페인 '새싹보리차'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05-18 16:19



최근 새싹보리가 인기를 얻으면서 분말이나 영양제처럼 새싹보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은 새싹보리를 음료 형태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새싹보리차'를 선보인다.

HK이노엔의 '새싹보리차'는 100% 국산 새싹보리를 사용하여 만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의 음료로 건강한 보리 새순의 영양가를 그대로 담아 온 가족이 함께 마시기에 좋다. 사포나린의 함량이 가장 높은 파종 후 10~12일 가량된 15cm의 어린 잎을 사용하며, 칼슘, 철분, 칼륨, 필수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다.

또한 새싹보리차는 무설탕, 무카페인으로 0Kcal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이와 함께 HK이노엔은 '새싹보리차키즈'도 출시했다. 새싹보리차키즈는 아이들이 먹기 편리하도록 '푸쉬-풀 캡(어린이용 음료 캡)'을 달았다. 친환경 수경재배로 기른 새싹보리와 선별된 유기농 겉보리, 현미로 만들었으며, 보리의 텁텁한 맛 대신 순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가족 건강 관리에 집중되다 보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새싹보리차를 통한 수분 섭취로 온 가족 건강 관리는 물론, 다가올 무더위에도 미리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