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위한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XM3 ONLINE XCLUSIVE)' 프로모션을 5월 11일부터 진행한다.
또한,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하여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e-commerce)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한편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는 세단과 SUV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컨셉트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월 21일 회사 사상 최단 기간에 누적 출고대수 1만 대를 돌파했으며, 출시 한달 만에 누적 계약대수 20,000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총 6,276대가 판매되어 출시 2개월만에 국내 B-SUV 시장 1위를 기록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