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월야, 감태추출물 함유된 수면솔루션 신제품 '월야블랙' 출시해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4-16 17:40 | 최종수정 2020-04-16 17:41






수면은 우리 건강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바쁜 생활로 인해 자기 의지대로 수면시간을 조절하기 어렵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은 7시간 41분에 불과하며 이는 OECD 회원국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보다 현저히 짧은 수치이다. 수면시간을 길게 확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수면의 질을 높이고 싶다면 지난 13일 출시된 월야 블랙에 집중해보자.

월야블랙은 지금까지 현대인의 스트레스 개선에 도움을 주었던 월야의 신제품으로 현대사회에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수면솔루션 건강기능식품이다. 월야블랙은 감태추출물을 주성분으로 L-테아닌, 타우린 등 여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중 감태추출물은 연구 결과 잠든 후 깨는 시간을 감소하고 수면을 방해하는 호흡 장애를 줄여주며 수면 지속 시간을 늘려주는 등 다방면에서 안정적인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감태추출물에 함유된 플로로탄닌 성분은 불안한 신체 리듬을 정상적인 리듬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주고 중추신경계의 흥분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엄선한 원료를 사용하는 월야블랙은 한국식품연구원(KERI)의 기술지원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식약처로부터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를 인정받은 우수제조업체에서 생산된다.

월야블랙 관계자는 "월야블랙은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한 검증 과정과 제조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꿀잠이 필요하다면 섭취를 하기 전 검증된 제품인지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새롭게 출시된 월야블랙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잠들기 1시간 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