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메프, GS fresh와 손잡고 '마트당일배송관' 오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4-14 08:49


위메프와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GS프레시)가 만나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가 마트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마트당일배송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문 가능 품목은 채소, 과일, 정육 등 신선식품과 유제품, 베이커리, 음료, 생활용품 등 생필품 1만 2천여종이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배송지를 입력하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4번 배송하며 예약 배송 주문도 가능하다. 당일배송은 서울, 경기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가능하며 점차 대상지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도서산간, 제주도 등 일부지역은 택배배송으로 운영된다.

위메프는 마트당일배송관 오픈 기념으로 2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쌀, 커피믹스 등 100여개 인기 마트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반값 특가, 1+1, 만원의 행복 등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해 고객들이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GS프레시와 함께 생필품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