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푸르넷 공부방, 스스로 실력 점검하는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4-14 08:18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학교 수시평가를 대비하고 스스로 학습능력을 점검하도록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를 출시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16일 초등 4~6학년, 20일 초등 1~3학년이 온라인 개학을 진행하게 된다. 이에 시험이나 단원평가, 수행평가 등의 평가 시스템은 실시간 쌍방향 수업에서 교사가 확인하지 않는 이상 등교 개학 이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푸르넷 공부방이 등교 이후 수학 단원평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고, 집에서도 학습한 내용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를 제공한다.

푸르넷 공부방이 새롭게 선보인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는 각 학년 교육 과정에 맞춰 단원별 25개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평가 문제와 실제 학교 시험문제를 기반으로 꼭 숙지해야 할 문제들로 구성됐으며 오지선다형, 서술?논술형 문제 등이 포함돼 학습한 내용을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정답지에는 풀이 이외에도 각 문제의 평가 내용, 평가 영역, 난이도를 제공하여 점검을 통한 올바른 학습 지도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평가는 기본편, 실전편으로 나눠 제공한다. 기본 단원평가는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구성해 기초실력을 점검하고 각 평가 내용을 바탕으로 보완해야 할 점을 파악할 수 있다. 실전 단원평가에서는 다양한 영역의 평가 문제를 통해 문제해결력을 향상시키고 학교 시험에도 완벽 대비할 수 있게 했다.

푸르넷 공부방의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는 초등 푸르넷을 신청한 푸르넷 공부방 회원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지점을 찾아 전화 또는 방문 상담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