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레노버, 개인 고객 대상 PC 무상 보증 연장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4-13 10:46


레노버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에 따라 개인 고객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서비스를 연장 제공한다.

13일 레노버에 따르면 2020년 3월 15일부터 4월 30일 이내에 보증이 만료되는 기기를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최대 75일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연장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요가(Yoga), 리전(Legion), 아이디어패드(IdeaPad) 등을 포함한 PC 및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홈 장치, 모니터 및 액세서리와 같은 개인 고객 제품에 적용된다. 특히 글로벌 무상 보증 연장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서비스, ADP(Accidental Damage Protection)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료가 되는 경우에도 무상 보증 기간 연장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란 게 레노버 측의 설명이다.

레노버 글로벌 보증 무상 연장 서비스는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친 약 180개 이상의 마켓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각 마켓의 정부 지침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힘들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외부에 쉽게 나가지 못하는 고객에게 해당 서비스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