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K텔레콤, 올프라임 멤버십 1개월 무료…제공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4-09 10:00



SK텔레콤이 비대면 생활에 유용한 '올프라임(AllPRIME)' 멤버십을 13일부터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선착순 1만명에게 1개월간 무료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올프라임은 월 9900원에 10가지 이상의 콘텐츠, 쇼핑,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웨이브·플로·원스토어 e북(택1), 11번가 쇼핑시 SK페이포인트 최대 6% 적립, 100여가지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전용 특가몰, 음식배달 할인 등이 있다. 올프라임 멤버십 1개월 무료 제공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 유지 및 재택 근무 등으로 댁내 생활이 늘어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SK텔레콤 측의 설명이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올프라임은 사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11번가 앱이나 모바일웹에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고객은 100원을 결제한 후 SK페이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무료 혜택을 받는다.

무료 혜택 기간이 지난 다음 달부터는 월 정액 요금이 정상 결제된다. 연장 이용을 원치 않는 고객은 유료 전환 전 사용 종료를 신청하면 된다. 가입 후에 혜택을 받지 않았을 경우 결제요금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올프라임에 신규 제휴사가 지속 추가될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