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디힐, 논나노 무기자차 2종 출시… 선 에센스 및 톤업 선 크림 구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4-01 09:50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피부 자극은 줄이고 자외선 차단력은 높인 논나노(Non-Nano) 무기 자외선 차단제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와 '톤업 핑크 선 크림'을 선보인다.

메디힐의 신제품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와 '톤업 핑크 선 크림'은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 피부 표면에 차단막을 씌워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선 케어 제품이다. 입자 크기가 100나노미터 이상인 논나노 무기 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무기자차 특유의 끈적임, 뻑뻑함, 백탁 현상을 개선한 3 ZERO 선 케어로 눈길을 끈다. 보습 성분이 자외선 차단 성분을 감싸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원리다. SPF50+ PA++++의 강력한 차단 지수로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차단해 실내에서는 물론 운동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완벽한 데일리 선 케어를 돕는다.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 포뮬러의 저자극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다. 티트리잎수,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수딩 모이스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보다 편안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톤업 핑크 선 크림'은 핑크 칼라민 포뮬러가 고른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15,000ppm의 칼라민과 진주추출물, 해당화추출물,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 등이 담긴 톤업 핑크 콤플렉스를 함유해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과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메디힐의 신제품 선 케어 2종은 롭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