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이요코스메틱, 잔류염소 제거 아로마샤워필터 4종 출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02-17 13:46



에이요코스메틱(대표 서석헌)은 차세대 아로마샤워필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요아로마샤워필터에는 약 500억 개의 그물망으로 이루어진 FDA시험규격에 맞춘 세디먼트 필터가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준다. 더불어 영국산 고농축비타민C가 수돗물에 남아 있는 잔류염소를 99.9% 제거해 줌과 동시에 샤워필터 내부에 달팽이점액, 트레할로오스, 우유파우더가 겔(Gel) 타입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문조향사가 만든 푸드그레이드(Food Grade) 아로마향기가 특징.

에이요샤워필터는 4가지 아로마향으로 출시되었고,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해서 각 향을 이미지화한 글로벌 네이밍을 시도했다. 로즈마리 향은 숲속을 거니는 공주님과 같은 휴식을 준다는 의미에서 프린세스인더포레스트(Princess in the Forest), 5월의 봄바람에 실려오는 아카시아 향은 브리즈오브메이(Breeze of May), 장미꽃잎 향은 이성을 유혹하는 딥러브스토리(Deep Loves Story), 한국인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향기 중 하나인 은은한 플로럴향과 머스크가 어우러진 향은 어바웃로맨틱(About Romantic)으로 네이밍됐다.

한편 아로마샤워필터는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이미 베트남에 수출, 판매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중국,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을 앞두고 있다. 아로마샤워필터는 에이요코스메틱의 첫번째 제품인 줄기세포배양액 포함 에이요마스크팩에 이은 두번째 제품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