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고코리아, 히든 사이드 고스트 탁상시계 증정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2-06 15:54


레고 히든 사이드 유령 놀이공원.

레고코리아가 레고 히든 사이드 전 제품 중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고스트 탁상시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레고 히든 사이드는 레고 최초로 레고 세트에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한 증강현실 게임 기술을 접목시킨 시리즈다. 지난해 8월 첫 출시 이후 아이와 부모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매출 1위를 기록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벤트는 레고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레고코리아는 이벤트를 위해 국내 한정판으로 히든 사이드를 테마로 한 탁상시계를 준비했다. 레고 히든 사이드 전 제품 대상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인 1개씩 증정된다. 히든 사이드 특유의 귀엽지만 으스스한 분위기를 담아냈고 시간에 맞춰 돌아가는 회전판의 위치에 따라 오싹한 유령이 모습을 드러내 재미를 더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1월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6가지 세트는 멀티플레이 모드가 추가돼 출시 4주 차인 설 연휴 기간 매출이 첫째 주 대비 130.8%로 두 배 이상 성장했다"며 "유령 놀이공원 세트의 경우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동산을 테마로 다양한 흥미로운 요소를 담아내 설 연휴 기간 레고코리아 전 제품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