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투미(TUMI), 창립 45주년 맞이 ‘헬로우 2020’ 프로모션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1-05 10:03


투미(TUMI)는 창립 45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헬로우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일 시작된 이번행사는 2월 2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전국 투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일부 품목에 한함), 지갑, 카드 케이스, 벨트 등 투미의 프리미엄 가죽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을 앞두고 누구보다 발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잇템'을 손에 넣길 원하는 투미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휘소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됐다. '휘소 가치'란 흩어진다는 뜻의 한자어 '휘'와 '희소 가치'가 합쳐져 만들어진 신조어로, 타인에게는 휘발적이고 무의미해 보일 수 있으나 자신의 가치관, 신념을 소비 행위를 통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뜻한다.

투미 관계자는 "투미 '리사이클 컬렉션'은 투미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 테스트를 통과해 탄생했으며, 제품 전체의 70%가 재활용 섬유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며 "리사이클 백팩 등 환경보호와 사회적 가치 실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안내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