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완주삼봉 A-1블록 신혼희망타운, 오늘부터 공급 시작

기사입력 2019-11-29 09:48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완주삼봉 A-2블록 신혼희망타운 공급을 본격 개시했다. 완주삼봉 A-2블록 신혼희망타운은 총 820세대며 금회 공급은 ▲55A1 146세대 ▲59A1 161세대 ▲59B 101세대 ▲59C 138세대 총 546세대다. 나머지 274세대는 임대형으로 추후 공급될 계획이다.

신혼부부 선호에 맞춰 드레스룸과 팬트리가 설치되며 아이 성장주기에 맞춰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변형 벽체 기반 설계를 적용했다.

완주삼봉지구는 전주 인접 지역이며 전주와 익산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다. 익산포항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지방도 제799호선, 과학로 등 주요 교통망과 인접하며 반경 5㎞ 내 삼례버스터미널, 봉동터미널, 전라선 삼례역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또한 편리하다.

LH 관계자는 "지구 내 편백나무숲, 숲속놀이터, 피크닉장 등이 조성돼 자연 친화적 일상을 아이들과 누릴 수 있으며 만경강, 고산자연휴양림, 대아수목원, 어린이 모험 테마마을 등은 물론 근거리의 전주에코시티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아이 키우기에 더욱 유리한 입지"고 전했다.

실생활 밀착형 스마트홈 시스템 또한 주목할 점이다. 스마트홈 음성비서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위성방송 및 디지털TV수신 시스템 등 편리한 환경은 물론 차량출입 통제시스템, CCTV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실현한다.

또 더욱 쾌적하고 알찬 생활을 위한 웰빙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과 리모컨으로 거실LED조명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CO2 농도를 센서가 자동 감지하는 스마트 환기 시스템, 실별 온도 조절기, 대기전력 차단장치, 음식물 탈수기, 핸드터치식 싱크대 절수기, 비데 등 다양한 시스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어린이 안전을 위해 주차장은 100% 지하에 조성되고 미세먼지 걱정 없는 실내놀이터와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유아 및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놀이 공간이 단지 내 조성된다. 이 밖에도 '학교 가는 길'이 조성돼 어린 자녀의 통학 부담을 덜 것으로 기대된다.

신혼희망타운 입주 자격은 혼인 7년 이내인 신혼부부과 예비신혼부부, 만 6세 이하 자녀를 둔 한부모가족에게 주어진다.

입주자격 등 자세한 정보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11월 29일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청약 접수 할 예정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