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경륜경정 산본지점, 군포시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나누米' 행사 개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19-11-26 16:34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산본지점이 '사랑의 나누米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0일 오후 2시 군포시청 분수대 앞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대희 군포시장과 박병배 경륜경정 산본지점장, 이범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장, 지역주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 상생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사정을 들은 경륜경정 산본지점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다. 이에 군포시청 복지정책과에서 관내 저소득 가정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추천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 가정 120가구에 5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나누米'가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박병배 산본지점장은 "군포시 저소득 가정에 대한 '사랑의 나누米 행사'를 계기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강화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경륜경정 산본지점은 경주가 없는 날을 활용해 다양한 문화교실 강좌를 운영(수혜인원 연간 약 3만명)하며 지역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 9월에는 지역내 관모초등학교(산본동)의 유휴시설 사용승인을 얻어 'KSPO 꿈나무 으랏차차 피구교실'을 신규로 개발하고 스포츠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청소년에게 방과 후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새로운 사회적 가치 창출 및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