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이 11월 펼쳐지는 연말 쇼핑 시즌의 혜택으로 티몬 고객 누구에게나 10만원 할인의 블랙쿠폰을 지급하는 이커머스 역대 최대 규모 할인 쿠폰 행사를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티몬의 11월 쇼핑 혜택은 '티몬111111(십일십일십일)' 행사 이름에 집약되어 있다. 11월 한달 내내, 매일 11가지의 혜택과 11개의 초특가 티몬블랙딜을 선보인다는 의미다. 11가지의 혜택으로는 현대 M포인트 50% 행사를 비롯해, 무료배송쿠폰, 슈퍼세이브 3개월권 구매시 5천원 적립 등 다양하게 펼쳐지는데, 매일 새로운 이벤트로 채워진다. 11개 티몬블랙딜 역시 마찬가지로 매일 새롭게 초특가 빅딜이 올라오며 첫날인 1일에는 다이슨, 애플 등 인기브랜드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마니아들에게 있어서는 매일 접속할 수 밖에 없는 강력한 혜택과 상품들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지다.
티몬의 이진원 대표는 "이번 행사는 한정된 소수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아닌 모두가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쇼핑 할인 축제가 되도록 기획했다"라며 "티몬의 24시간 돌아가는 타임커머스 특가행사에 할인 혜택을 중복해 받을 수 있어 연말 알뜰 쇼핑을 계획하는 쇼핑객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