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쓰리엠, ‘포스트-잇® 익스트림 노츠’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14:14


한국쓰리엠(대표 아밋 라로야)이 우수한 점착력과 방수력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포스트-잇® 익스트림 노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실내 오피스 공간에서 주로 사용되는 포스트-잇® 노트 대비 더욱 강력해진 점착제와 방수 코팅 기술로 거친 표면과 극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부착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벽돌, 시멘트, 목재 등 다양한 표면에도 붙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열기나 추위, 강풍 등 극한의 외부 자극까지 견딜 수 있어, 건설 및 건축, 요식업, 제조업 등 다양한 작업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면 방수 코팅으로 우천 시 혹은 주방, 냉장고 등 물기가 있거나 습도가 높은 곳에서도 종이 찢김이나 필기 번짐 없이 사용 가능하다.

포스트-잇® 익스트림 노츠는 총 4가지 밝은 컬러(노랑, 주황, 연두, 민트)로 출시돼 야외 사용 시에도 높은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특수 코팅에도 불구하고 연필, 펜, 마커 등 필기구 종류에 관계없이 필기가 가능해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한국쓰리엠 관계자는 "사무실 및 주거 공간 등 일상생활 사용에 최적화된 기존 포스트잇 제품의 사용 용도를 넓혀 소비자의 편리함을 더하고자 하는 혁신의 일환으로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그 동안 볼 수 없던 강력한 점착력의 익스트림 노츠가 보다 다양한 공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