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16 09:21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추동 타이츠 신상품을 출시했다. 편안한 착용감, 보온성, 패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편안함과 활동성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컴포트핏' 타이츠는 압박감을 느끼기 쉬운 허리 부분에 와이드 밴드를 적용했다. 기존 밴드보다 폭이 넓어 압박감이 적고 편안하다. 거셋의 넓이를 약 2배가량 키워 활동성과 위생성을 높였다. 봉제된 라벨이 거슬리지 않도록 기존 라벨을 제거하고 배김이 없는 컴포트라벨을 적용했다. 압박 보정기능이 있는 '파워핏' 타이츠도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거셋 넓이를 키우고 컴포트라벨을 적용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외에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한 타이츠도 선보였다. '소프트 기모' 타이츠는 소재 특유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기모 타이츠보다 모의 길이가 짧아 실루엣이 슬림한 장점이 있다. 보온성을 더욱 강화해 보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튼 밍크기모' 타이츠도 출시했다.

비비안 상품기획팀 서동진 MD는 "타이츠는 겨울철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이라며 "소비자의 필요와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