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어덜트 대상 할로윈 파티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10-14 13:50



파라다이스시티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어린이 대상 만화 속 캐릭터 어드벤처부터 어른들을 위한 판타스틱 클럽 파티 등을 18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

14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18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할로윈 몬스터 박스'는 인기 악동 캐릭터들이 함께한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가 인사를 건네고, 넷플릭스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이 어디선가 급습해 미션 게임을 걸어온다.

원더박스는 할로윈을 기념해 일반 입장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할로윈 나이트 패스'도 출시한다. 할로윈 나이트 패키지는 11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오후 6시 30분부터 주중 오후 9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파티 피플을 위한 올나잇 파티도 개최한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가 26일 토요일 공상과학(SF) 분위기의 퓨처 클럽으로 변신한다는 게 파라다이스시티 측의 설명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측은 "클럽 크로마에서 퓨처 클럽 할로윈 파티 타이틀로 진행되는 파티는 네덜란드 출신의 하우스 DJ 루카스 & 스티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이 방문해 젊은 감성의 퓨처 하우스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