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9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을 10월 14일(월),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라운드 시작 전에는 프로와 함께하는 맞춤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한다. 드라이버, 어프로치, 퍼팅 등 개개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사전 신청 받아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시상식에서는 단순 시상이 아닌 다양한 수상항목이 있는데 우승, 준우승, 메달리스트 등의 본상 외에도 엘로드 30주년을 기념해, 참가조 타수 합이 333인 조, 베스트 드레서, 일찍 대회 등록을 한 사람, 가장 늦게 도착한 사람 등 기발한 특별상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엘로드 국가대표 모자 등의 참가 기프트를 제공한다.
엘로드 권지영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VIP 고객 초청 대회가 단순히 골프만 치는 행사가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고객의 선택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최고의 상품력으로 엘로드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