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쉬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 300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9-15 12:56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파워, 안전성, 편의성 등으로 전문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300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300은 300Nm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파워를 갖춘 제품이다. 이전 모델인 GDS 18V-EC 250 대비 성능이 20% 향상돼 강력한 파워를 필요로 하는 비계 작업, 목재 피스 체결, 대형차 타이어 휠 너트 체결 등의 작업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특히 자동 볼트 낙하 방지 모드 (ABR, Auto Bolt Release)를 갖추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자동 볼트 낙하 방지 모드는 볼트 및 너트를 푸는 역방향 작업 시, 볼트 및 너트가 완전히 풀어지기 직전에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으로 볼트 및 너트가 떨어져서 사고가 날 경우를 방지한다. 특히 높은 곳에서 작업 시 더욱 안전하게 작업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LED 워크라이트 적용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작업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전자 모터 보호 기능과 전자 셀 보호 기능으로 장시간 작업으로 인한 과부하 및 과열을 예방해 내구성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300은 강력한 파워뿐 아니라 작업자가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세심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며 "특히 자동 볼트 낙하 방지 모드 기능은 보쉬가 작업자 입장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하는 노력에서 비롯됐다. 앞으로도 보쉬는 작업자가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제품 연구와 출시에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