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로투세븐 알퐁소, ‘키즈 라인’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8-05 14:35


알퐁소 '키즈 라인' 2019 FW 화보.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키즈 라인'을 신규 론칭하며 베이비&토들러 타깃에서 9세까지의 키즈를 타깃으로 브랜드를 확장한다.

2008년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출발한 알퐁소는 2016년 한차례 브랜드 리뉴얼을 거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높은 퀄리티를 강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최근에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특유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 사이에서 아이가 성장해도 입힐 수 있는 키즈 사이즈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고, 이를 반영해 알퐁소는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알퐁소는 이번 FW 시즌부터 기존 0~5세 중심의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넘어, 6~9세를 위한 키즈 라인을 선보인다. 키즈 라인 주력 상품은 '두배 편한 시리즈'와 '착한 시리즈'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디자인도 기존 베이비&토들러 라인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었던 심플하고 모던한 라이프웨어 감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알퐁소 '키즈 라인' 신제품들은 오는 12일부터 국내 최초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퐁소를 좋아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자녀의 성장에 따라 키즈 사이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어왔다"면서 "키즈 패션도 알퐁소만의 디자인 감성과 특유의 편안함으로 센스있게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