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포뉴, ‘엽산 400’ 출시 맞아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7-19 14:22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엽산 400'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엽산은 적혈구와 DNA 생성에 중요한 성분이며 특히 태아의 신경관 정상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임신 중 엽산 결핍은 기형아 출산, 유산, 사산 등의 위험을 높이므로 예비 임산부 및 초기 임산부라면 부족하지 않도록 섭취해야 한다.

전문가들이 권장하는 임산부 엽산 복용시기는 임신 전 3개월부터 임신 초기 3개월 까지다. 이 시기에 여성들은 하루 400㎍ 이상의 엽산을 복용해야 한다. 엽산은 평소 식사를 통해 보충할 수 있지만 임신으로 인해 요구량이 늘어날 경우, 엽산제품을 통해 충분히 공급받아야 한다.

포뉴의 '엽산 400'은 레몬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엽산을 400㎍ 함유한 영양제다. 이와 더불어 엽산의 대사를 돕는 건조효모 비타민B12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38% 포함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28종의 유기농 부원료 사용 및 합성 부원료 무첨가 원칙으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임산부 영양제로 각광받고 있다.

포뉴 '엽산 400'은 식약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 시스템 적용으로 제품이 지닌 모든 정보를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한편, 포뉴 관계자는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자연유래 엽산 추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엽산 영양제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