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셔츠 특화 브랜드 매일24365(MALE 24365)가 핫섬머 시즌을 앞두고 <매일 MALE 시원하게> 셔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65일 매일 입는 셔츠란 의미의 매일24365(MALE 24365)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데일리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남성 상의 특화 브랜드로 2019년 3월, 패션기업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내추럴한 느낌의 칠부 소매 셔츠는 롤업을 해도 흘러내리지 않으며 한여름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코튼 리넨 소재로 구김이 적어 여름철에도 흐트러짐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화려한 보타니컬 프린트의 카바나 셔츠는 바캉스 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 데일리 셔츠로 착용해도 손색이 없는 원포인트 아이템이다. 패턴이 화려하지만 톤 다운된 컬러감으로 코디가 용이하며 실키한 레이온 소재에 적당한 두께감으로 라운드 티셔츠와 함께 오픈해 입으면 경쾌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매일24365가 제안하는 셔츠 콜렉션 및 <매일 MALE 시원하게> 핫섬머 프로모션은 자사몰 탑텐몰과 오프라인 매장 동시 6월 2일 까지 진행되며 반소매 셔츠 구매시 2팩 티셔츠 증정 이벤트는 조기 소진시 종료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