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수)부터 9일(목)까지 온 가족이 입기도,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해피패밀리위크(Happy Family Week)'를 진행한다.
해피패밀리위크가 진행되는 9일 간 마블 UT를 비롯한 건담, 캡콤, 미니언즈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UT가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성인용은 5천원 할인한 14,900원, 키즈용은 3천원 할인한 9,900원에 선보여 가정의 달을 맞아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연휴를 이용한 나들이객을 위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압박이 없으면서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와 함께 세트로 입기 좋은 언더웨어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 전 상품을 각각 1만원과 2천원씩 할인해 19,900원과 5,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외에 5일(일)까지 진행되는 1탄 한정 할인 상품으로는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된 키즈용 '이지 쇼트 팬츠' 일부 상품을 2천원 할인한 7,900원에 선보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