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마사회, '두바이 월드컵' 출전마 '돌콩' 응원 이벤트 개최

김가을 기자

기사입력 2019-03-21 14:41


한국마사회가 한국 경마 최초로 세계적인 경마 축제 '두바이 월드컵' 결승에 진출한 '돌콩'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간 응원전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일부터 한국마사회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돌콩'의 결승전 순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30일까지다. 한국마사회 공식 블로그나 SNS 페이지 '좋아요'를 한 후 '두바이 월드컵' 결승전에서 '돌콩'이 기록할 순위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등수를 적중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아이스크림, 롤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안내는 렛츠런파크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는 4월 4일 발표될 계획이다.

또한 '두바이 월드컵' 결승이 개최되는 31일 새벽에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실시간 응원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26일까지 신청한 사람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두바이 월드컵' 생중계를 보며 단체 응원을 펼칠 수 있다.

핸디캡 전문위원과 국제경마 실무자가 토크쇼를 통해 '돌콩'의 이번 '두바이 월드컵'의 도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국 경마 상식, 돌콩 관련 정보, 순위 적중 등 퀴즈쇼가 준비 돼 있다. 참가자에게는 먹거리와 1일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서를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편, '두바이 월드컵'은 두바이 메이단 경마장에서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간 예선과 준결승을 거쳐 결승 출전마들을 엄선했다. '돌콩'은 31일(한국시각) 저녁 세계최고 상금 한화 130억 원이 걸린 '두바이 월드컵' 결승 메인 경주에 출전한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