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이크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3-13 09:11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는 페이스북과 공동 주관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를 3월 22일 오전 10시부터 테헤란로에 위치한 페이스북코리아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세미나는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 있거나 앞으로 활용을 원하는 전자상거래 마케터들을 위해 마련됐다.

메이크샵 솔루션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다양한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노하우, 여러가지 실무적인 정보와 팁(Tip) 등을 전격 공개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메이크샵의 펙스타, 브이파인더도 함께 소개된다.

행사는 3월 22일 오전 10시부터 200곳의 상점을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전 세션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없거나 이제 시작한 초보상점 100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는 한층 전략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원하는 상점 100곳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이크샵의 장진호 팀장은 "요즘 e커머스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한 방법으로서,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마케팅과 활용은 트렌드를 넘어 이제는 필수 시대가 됐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인스타그램의 향후 비전과 활용방법 등의 유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샵은 국내에 몇 안되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다. 인스타그램 파트너 프로그램은 2015년 11월에 정식 출범하였으며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을 도와주는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