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썬앳푸드,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통 큰 할인'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3-12 08:52


외식 전문기업 썬앳푸드가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앳푸드는 내달 30일까지 최대 16만원의 통 큰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3食(식)여행' 스탬프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썬앳푸드에서 운영 중인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빅 이벤트로 최근 '맛있는 녀석들' 방송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과 에스닉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시추안 하우스' 외에 '모던눌랑', '식당돈', '비스트로 서울', '비스트로 서울 한상'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3월 썬앳푸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3食여행' 스탬프 카드 수령 후, 내달 30일까지 카드를 소지하고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진 썬앳푸드 브랜드 매장을 재방문하여 총 3번의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지만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풍성하다. 먼저 스탬프 카드를 지참하고 매장 재방문 시 즉석에서 날인됨과 동시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스탬프 1개는 1만원, 2개와 3개는 각각 2만원과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3회의 스탬프 카드 완성 시 해당 식당에서 카드 회수 후 10만원 식사권으로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평소 썬앳푸드를 방문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대 16만원의 혜택이 적용되는 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매장 방문만으로 이루어지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