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3-07 09:51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브론즈 스쿼드'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베스트셀러 블러셔,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팔레트 '치크리더스 핑크 & 브론즈 스쿼드'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베네피트의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는 베스트셀러 블러셔와 신제품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골드 핑크 하이라이터 '티클'과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 컨투어링 브론저 '달라스'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러블리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치크리더스 미니 핑크 스쿼드'는 베네피트 대표 아이템인 '단델리온'과 '갤리포니아', 신제품 '티클'로 구성되었다.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신제품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쿠키', 살구빛 허니 블러셔 '골드 러쉬',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블러셔 팔레트는 누구나 활용 가능한 인기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어 매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되었을 뿐 아니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팔레트가 함께 출시돼 더욱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