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포라이브, '희망을 던지는 우리!' 해피라이브 신규 사연 업데이트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8-11-06 14:38





게임 내 기부 콘텐츠인 '해피라이브'를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을 진행하는 '스포라이브'에서 다가오는 연말 발달장애인들의 농구 잔치를 위한 신규 사연을 업데이트 하였다.

이번 신규 사연은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장애인에게 농구라는 스포츠를 통한 재활치료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체적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시작된 "서울시 발달장애인 농구잔치"를 후원하는 내용이다.

총 18개 기관 29개 팀에서 300여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포츠 대축제는 12월에 진행된다.

유저들이 사연을 읽고 게임 내 기부 포인트를 통하여 직접 기부를 하는 '해피라이브'는 '환아' '장애인 스포츠 선수'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약 1,000만 원의 기부금이 전달되었다.

스포라이브 사회공헌담당자는 "유저들의 기부금을 단순히 전달하는 형태가 아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포츠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며, 이번 '서울시 발달 장애인 농구잔치'가 그 시작점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포라이브는 '건전한 스포츠 적중 게임 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스포츠 문화 행사 후원 및 스포츠 이벤트 진행 등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하여 다방면으로 노력중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