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이, 최대 65% 할인 혜택 제공하는 ‘조이 데이’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1-06 10:45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가 CJ mall과 함께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조이 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7일(수)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조이 데이(Joie day)'는 매년 11월 글로벌 브랜드 조이의 공식 수입처인 ㈜에이원의 모회사(계성산업)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단 하루 동안 조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계성산업 창립 60주년으로 특히 조이가 전년도 전체 실적을 3분기에 이미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고객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최대 6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 회전형 카시트 판매 1위에 빛나는 '스핀360' ▲ 조이의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컬렉션' 등 인기 제품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시켰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품목은 카시트와 유아식탁의자다. ▲ 잼 신생아 카시트 ▲ 0-7세 고정형 카시트 스테이지스(벨트버전)는 6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 0-7세 고정형 카시트 스테이지스LX ISOFIX ▲ 유아식탁의자 최초로 원핸드 퀵폴딩을 선보인 밈지스내커 식탁의자는 60% 할인이 적용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조이는 토탈 유아 브랜드답게 유모차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폭넓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품목에 포함시켰으며,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CJ Mall 모바일 앱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5% 청구 할인 및 구매금액의 20%에 한해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