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일본과 이태리에 만남, 럭셔리 고반발 골프 풀세트에 주목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10-24 10:18


명품클럽 아벤타도르 V1 풀세트

일본과 이탈리아의 공동 연구로 세상에 나온 단 하나의 럭셔리 초고반발 골프클럽! 2019 히메지몬자 아벤타도르 초고반발 풀세트! 골프클럽의 귀족이라 불리는 이 클럽을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출시 직후 소량 입수해 소비자가에서 71% 할인한 139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20명에 한해 소비자가 65만원인 마이캐디 최고급 거리측정기까지 무료 증정한다. 또한 '묻지마 파격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증정 없이 특S급 시타채를 5세트 한정으로 98만원에 진행한다. 추가증정 행사는 마이캐디가 소진되면 바로 종료된다.

일본 최고의 골프 장인들이 상주하는 히메지 지역과 페라리의 성지인 이탈리아 몬자 지방의 협력으로 탄생된 아벤타도르 초고반발 풀세트는 드라이버, 3번 우드, 4번 유틸리티, 5~9번 아이언과 P, A, S 웨지 및 퍼터, 그리고 현재 국내 극소수 백화점몰에 60만원대에 입점을 시작한 캐디백-보스톤백 세트를 모두 드린다.
제품사진
드라이버는 최고급 티타늄 헤드에 슬라이스 방지 설계를 적용했으며, 반발계수를 0.88까지 압도적으로 끌어올린 장타 전용이다. 프리미엄 65T 내부다각형 샤프트는 초심자나 장노년층이 부드럽게 스윙해도 가장 긴 비거리를 날려 보내준다. 강도도 R과 SR의 두가지로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아이언 헤드에도 티탄페이스를 적용해 시니어의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했다.

무엇보다, 골퍼의 품격과 재력을 대변하는 이온골드도금과 섬세하고 정교한 꾸밈새가 이 클럽의 소비자가격이 500만원에 육박함을 대변한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고가의 아벤타도르 브이원 골프 풀세트를 소비자가격의 70%상당 할인한 139만원에 한정 판매하며 런칭기념으로 60만원 상당의 마이캐디 V8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증정 없이 파격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로 특S급 시타채를 5세트 한정으로 98만원에 공급한다. A/S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