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교촌치킨, 제13회 순창장류축제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0-18 16:36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제13회 순창장류축제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전남 순창 고추장 민속 마을에서 진행되는 순창장류축제에 참가해 20·21일 양일간 교촌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촌과 함께하는 미니 치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순창장류축제 내 행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치맥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교촌치킨의 대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기간 중 20일과 21일 양일간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발효소스토굴 일대에서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4종인 '교촌윙, 교촌레드윙, 교촌허니스틱, 교촌살살치킨'를 판매한다. 치킨 메뉴 구매 시 교촌허니스파클링을 무료 증정한다. 한편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스를 자랑하는 교촌치킨은 한국 장류의 특별함을 알리고, 소스 개발을 통한 세계화 취지에 공감해 순창장류축제에 3년 연속 참여해오고 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고추장의 고장 순창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다양한 체험 활동도 즐기시고 교촌치킨과 즐거운 가을 나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군이 주최하고 순창장류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순창장류축제는 한국의 전통장류문화를 재조명하기 위한 지역 축제다. 장류를 테마로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먹거리가 마련돼 있는 행사에 교촌치킨은 올해로 3회째 참가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