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알톤스포츠,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참가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10-15 10:56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가 11일부터 14일까지 전남 영광 대마산업단지에서 열린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에 참가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는 '즐겨라! e-모빌리티, 누려라! eco-life'라는 주제와 함께 국내외 17개국 120개 사가 참여한 이모빌리티 전시, 체험 행사다.

이번 엑스포에서 알톤스포츠는 행사장 내 'e-모빌리티 전시장'에 단독 부스를 열어 니모FD, 니모27.5, 이노젠, 에코노바, 경찰용 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전기자전거를 공개하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시승기회도 제공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의 제품도 함께 전시해 로드바이크와 전기자전거의 성능을 비교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전시 제품 중 콤팩트한 사이즈의 접이식 전기자전거 니모FD와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시티바이크형 전기자전거 이노젠은 부스 방문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알톤스포츠는 제품 외에도 한국소비자원의 자료를 통해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알리고, 전국적인 알톤 바이크 클리닉(ABC) 지정점 운영 등 다양한 경쟁력을 공개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전기자전거 브랜드로서 주요 경쟁력을 알리고 국내 e-모빌리티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이번 엑스포에 참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전기자전거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전기자전거 보급 및 확대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