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16~24일 전점에서 '퍼펙트 웨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비 신혼 부부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드메' 패키지도 준비했다. 소공동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의 웨딩 컨시어지에서 판매되는 '동감스튜디오', '브라이드손윤희', '정샘물' 등 유명 '스드메' 브랜드들의 패키지 상품이 정상가 대비 최대 10% 저렴하게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준비했다. 10월 19~21일 웨딩 10대 인기 브랜드(티파니, 불가리, 피아제, IWC, 브라이틀링, 삼성, LG, 시몬스, 에이스, 박홍근홈패션)의 혼수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롯데 유통 사업 본부는 10월 19일부터 11월 4일까지 롯데백화점,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롭스 등 5개 계열사의 통합 웨딩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통합 웨딩 행사 홍보 페이지를 통해 계열사 별 주요 행사를 고객에게 홍보하며, 각 계열사의 홈페이지 방문 시, 3개 계열사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0.3, 0.5, 1캐럿, 각 1명 한정, 12월 중 증정), 5개 계열사를 방문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