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플리쿡,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와 손잡고 콜라보 상품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9-27 09:46


심플리쿡이 르크루제와 손잡고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심플리쿡(SIMPLY COOK)은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심플리쿡은 이달 28일부터 11월 말일까지 르크루제 무쇠 주물냄비의 가장 최신버전 '시그니처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손질된 재료와 레시피만으로 간단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심플리쿡 밀키트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공되는 심플리쿡 상품은 무쇠 주물냄비에서 요리하기 가장 적합한 집밥 세트로 '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 '호박고구마 닭볶음탕'의 4종으로 구성됐다.

르쿠르제 시그니처 18cm 이상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심플리쿡 3종(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을, 22cm 이상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박고구마 닭볶음탕'이 포함된 심플리쿡 4종을 모두 제공한다.

심플리쿡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요리의 맛을 한층 높여주는 시그니처 무쇠 주물냄비에 신선한 재료와 쉬운 레시피의 심플리쿡 밀키트를 활용함으로써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완벽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플리쿡과 르크루제의 컬래버레이션 진행 제품인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는 르크루제 온라인부티크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제공되는 바우처를 통해 심플리쿡 상품을 원하는 곳에서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요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거나, 평소 요리가 어렵다는 생각에 배달음식과 외식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간편한 밀키트를 전문 키친웨어에 요리해 쉽고 빠르게 셰프가 만든 것 같은 요리를 즐기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심플리쿡의 편리함과 르크루제 무쇠냄비의 우수함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