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21일부터 '추석 맞이 황금 연휴 골든 세일'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09-20 15:40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맞이 황금연휴 골든 세일(GOLDEN SALE)'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5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가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나이트 마켓, 휴게소 인기 간식전, 전통놀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추석 명절 당일인 24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내내 정상영업을 시행해 명절 전후 여행과 여가를 즐기는 추캉스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풍성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석 연휴 기간 각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특색있는 현장 이벤트가 열려 고객들의 황금연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대만 야시장 컨셉의 '나이트 마켓'이 개최된다. 밀크티, 망고빙수, 지파이, 딤섬, 땅콩 아이스크림 등 대만 현지의 인기 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홍등'으로 꾸며진 이국적인 센터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게소 인기 간식전'이 개최된다. 만두와 찐빵, 호두과자, 소떡소떡, 핫도그, 알감자 등 휴게소에서 인기 높은 음식이 판매되어 명절 귀성·귀경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또 액세서리, 모자, 수공예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파주 프리미엄 마켓'도 운영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5, 26일 양일간 대형 윷놀이, 투호놀이 등 '추석맞이 전통놀이 이벤트'가 열리고,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인기 플리마켓과 푸드트럭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 마켓'이 개최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