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대구·경북권 최초 공식 레고스토어 오픈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9-20 13:59



레고코리아가 대구시 중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레고스토어 국내 6호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레고 그룹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세계 모든 레고 스토어에서 동일하게 레고만의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직영 매장이다. 국내에서는 대구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등 총 6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레코코리아에 따르면 레고스토어 대구점 내부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브릭을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소비자 취향에 맞춰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이 마련된다. 레고 브릭으로 제작된 전시물과 레고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희귀 제품들도 선보인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레고스토어 한정팩'을, 23일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 한정판 '레고 아이언맨 모자이크월'을 제공한다. 23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과 26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레고 에코백과 소품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대구·경북지역 핵심 상권에 공식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레고스토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이번 추석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