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라이크아임파이브, 신개념 마켓 ‘가을쇼풍’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9-13 10:30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쇼핑'과 '소풍'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마켓 '가을쇼풍'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체험 마켓인 올리브마켓 '가을쇼풍'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16일까지 진행된다. 한가위 시즌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가 함께할 수 있으며 먹거리부터 라이프스타일 소품 및 SNS 핫템 브랜드, 인플루언서와 키즈 크리에이터를 만날 수 있다.

마켓에서는 클래스도 진행되며 해외에서도 찾아오는 인기 키즈 워크숍 '앨리웨이크즈 스쿨 클래스', 유민주 셰프가 진행하는 '유머러스 캥거루 쿠킹 클래스'는 물론, 구독자 64만 명을 보유한 '초통령' 유투버 마이린이 인기 유튜버가 되는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이번 '가을쇼풍'에서 '탑투토 포밍 워시', '올 데이 카밍 크림', '마일드 선스크린' '힐링 오일밤' 등 제품을 선보이며, 현장 부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피부에 발라볼 수 있도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부스에서는 제품 4종을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올인원 클렌저 '탑투토 포밍 워시'는 물론,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자리다.

또한,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도 만나볼 수 있다. 백탁이 없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으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전 제품은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았으며, FSC™ 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든다"며 "지난 7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심사해 대한아토피협회의 설립목적과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KAA 제품으로 추천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라이크아임파이브를 이번 마켓 참여를 통해 알릴 수 있어 좋다"라고 전하며,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고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력을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