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트렌디한 컬러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염색 제품 '비쥬드 헤어컬러' 10종을 선보였다.
메디힐의 '비쥬드 헤어 컬러 크림' 6종은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톤다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 짙은 흑색의 '모노 블랙' △ 자연스러운 밤색의 '모카 브라운' △ 부드러운 갈색의 '라떼 브라운'을 비롯해 살짝 빛이 바랜 듯한 애쉬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 '매트 애쉬 브라운' △ '샌드 애쉬 그레이' △ '스모키 애쉬 블루'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쥬드 헤어 컬러 코팅'은 염색 후에도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주고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단백질 영양 코팅 제품이다. △ 은은하게 빛나는 갈색 컬러의 '브라운' △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인디고 블루' △머릿결에 윤기를 더하는 '크리스탈'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헤어 컬러 크림으로 염색한 모발에 컬러 코팅을 더하여 더욱 선명한 색상을 표현하거나 윤기 나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비쥬드 헤어 컬러' 10종은 우수한 발색력으로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트렌디한 헤어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며 "가을철을 맞아 새롭게 헤어 스타일을 바꿔보려는 분들을 위해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셀프 헤어 염색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디힐의 '비쥬드 헤어 컬러' 라인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