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제로투세븐 알퐁소, 추석맞이 ‘#두배편한알퐁소’ 콘테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9-11 15:48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alfonso)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alfonso.official)에서 '#두배편한알퐁소'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알퐁소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알퐁소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리잡은 '두배 편한 시리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9월 30일까지 알퐁소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두배 편한 쫄바지 등 알퐁소의 의류를 착용한 아이의 귀엽고 깜찍한 포즈를 포착한 사진 또는 영상을 #두배편한알퐁소 #알퐁소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알퐁소는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총 100만원 상당의 신상의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알퐁소 두배편한상'에 선정된 2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알퐁소 친구들상'으로 선정된 8명에게 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준다. 경품은 내의를 비롯해 상하의,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당첨자는 10월 8일 발표한다.

알퐁소 마케팅 담당자는 "두배 편한 시리즈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알퐁소의 대표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알퐁소의 두배 편한 시리즈로 얻은 우리 아이들의 자유로운 순간들을 공유하고 알퐁소의 신상의류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알퐁소는 지난해 7월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두배 편한 쫄바지'를 처음 선보인 이래, 올해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두배 편한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였다. 알퐁소는 하반기에도 '두배 편한 쫄바지, 골지티' 등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편안함과 가성비를 강조하며 해당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