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인재 소개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헤드헌팅 기업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4:05



(주)탑앤스카우트

한 명의 핵심 인재가 1만 명의 직원을 먹여 살린다. 경영자 입장에서 유능한 인재를 찾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인사가 만사임을 잘 아는 헤드헌팅 기업으로 체계적인 채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탑앤스카우트(대표 장치국)이 있다. 이 회사는 꼼꼼한 체크와 사후 관리로 1위 헤드헌팅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기본적인 기업 정보 이외에 기업의 조직과 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채용 포지션을 분석해 가정 적합한 인재를 찾아 기업에 소개하고 있다.

탑앤스카우트의 이름에는 인재 스카우트에 탑이 되겠다는 의미도 있지만 기업과 인재 고객과 상생하며 발전하겠다는 장치국 대표의 의지가 담겼다. 장 대표는 대기업 IT 개발자와 사업관리자로서 조직 및 인재에 대한 컨설팅을 위해 헤드헌팅을 접하며 인재 채용의 중요성을 인식했다고 한다. 이후 IT전문 헤드헌터로 활동하다가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컨설턴트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탑앤스카우트를 설립하게 되었다.

헤드헌터 출신의 대표가 설립한 회사인 만큼 탑앤스카우트는 사후 관리 서비스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기업에 소개할 후보자가 그 기업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는다. 또한 기업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소개하기 위해 50가지 체크리스트와 평판 조회로 세밀한 검증과 사후 관리 프로세스를 진행해 고객사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