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2018 제이디파워(J.D. Power) 신차품질조사(IQS, Initial Quality Study) 전체 브랜드 1위 달성 기념으로 G70와 G80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네시스는 이달 24일(금)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9월 6일(목)부터 올해 연말까지 8차수에 걸쳐 총 2700여 명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70와 G80을 약 2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GENESIS Experience)'를 시행한다고 23일(목) 밝혔다.
제네시스는 G70 100대와 G80 300대 총 40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하고,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2,700여 명의 고객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충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약 2주간의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는 픽업&딜리버리(Pick-up&Delivery) 서비스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시승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제네시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케어를 강화할 예정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제네시스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신청 일정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300~400명을 선정하여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높은 품질기술력을 증명한 제네시스 G70와 G80를 보다 많은 분들께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