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FW 시즌 주력 상품으로 TBJ ADVANCED LINE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비투비(BTOB) 팬사인회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TBJ ADVANCED LINE은 19세~24세 영타킷층 취향을 반영해 젊고 감각적인 스트릿패션 무드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당첨 인원은 총 120명으로 매장에서 100명, 예스 24에서 10명, 티몬에서 10명을 추첨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TBJ홈페이지를 통해 9월 11일 오후 6시에 공지된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올가을 겨울에 선보이는 TBJ ADVANCED LINE 출시를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비투비 팬사인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신규라인 론칭과 함께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서 만나는 비투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에 데뷔한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는 쾌활하고 장난기 넘치는 이미지로 소녀 팬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활동은 물론 각 멤버의 재능을 살려 뮤지컬, 드라마, 쇼 프로그램 등에 진출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